본문 바로가기
정보와리뷰

결혼준비/가구고르기/일산 킨텍스 가구박람회를 가다/침대,쇼파, 식탁,TV장, 힐커가구, 독일가구

by 나현娜賢 2023. 2. 11.

가장 설레었던 가구 박람회

저는 신혼집에 대한 로망이 굉장히 컸어요. 어렸을 때부터 가구에 관심이 정말 많았어요. 결혼을 하면서 가구를 고르는데 제 취향도 중요하지만 함께 살 신랑의 취향이랑도 맞아야 하니 그 중간쯤에서 타협을 하고 둘 다 만족할만한 가구 디자인을 고르기로 했어요. 가구 매장을 여기저기 다녀봤는데 아무래도 브랜드별로 비교가 쉽지 않았어요. 다행히도 가구 박람회가 일산에서 열려서 얼른 다녀왔어요. 

 

마음에 드는 가구를 찾았어요.

쇼파
쇼파
쇼파
쇼파
식탁
식탁
침대
침대
TV장
TV장

처음에 고른 쇼파도 계약했었는데 두 번째 소파를 보고 첫 번째 소파는 계약을 해지했어요. 다행히도 박람회에서 바로 해지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려요. 처음 소파도 마음에 들었는데 식탁이랑 TV장이 색깔이 있는 것을 선택하고 나니 소파까지 너무 색이 많이 것 같아서 소파는 색이 거의 없는 디자인을 골랐어요. 지금도 그렇게 결정한 것 잘한 것 같아요. 저는 개인적으로 매장에서 가구를 사도 좋지만 첫 신혼가구는 가구박람회에서 고른 게 잘했다고 생각해요. 무엇보다 가격적인 혜택이 가장 컸고 여기저기 차량으로 이동하지 않아도 될 만큼 많은 제품이 한꺼번에 전시되어 있어서 결정하는데 많은 도움이 된 것 같아요. 

 

드디어 가구가 저희 집에 도착했어요. 

한강신도시-푸르지오
한강신도시-푸르지오
한강신도시-푸르지오
한강신도시-푸르지오

저희집은 25평형인데 제가 가구를 평수보다 조금 크게 골랐네요. 그때는 몰랐는데 가구가 들어오고 나서 알았어요. 하지만 괜찮아요. 전 뭐든지 큰 걸 좋아하니까 사용하는데 별 문제도 없고 큰 답답함도 없어요. 나름 잘 골랐다고 생각하면서 이사를 했고 지금은 전보다 더 많은 짐들이 들어왔지만 모두 잘 사용하고 있어요. 다음에 혹시 이사를 해서 가구를 바꾸게 되면 그때도 가구박람회에 가서 가구를 볼 생각이에요. 한 번쯤 가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