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와리뷰

제주도 렌트카 / 땡큐렌트카 / 모하비렌트카

by 나현娜賢 2023. 2. 11.

제주도 땡큐렌트카에서 렌트했어요.

저희 부부는 같은 4월생이여서 매년 생일이 되면 생일 선물 대신 여행을 가기로 약속했어요. 그래서 지난 생일여행은 제주도로 결정했는데 갑자기 결정하게 된 거라 렌트카를 구하기 쉽지 않았어요. 그래서 신랑이 여행 4일 전에 급하게 렌트카를 예약하기 시작했어요. 역시나 거의 다 예약불가여서 즐거운 여행의 첫 시작부터 불안한 마음이 가득했어요. 신랑이 급하게 예약대기를 걸어놓고 있었는데 곧 직접 연락을 주셨어요. 저희가 예약신청한 k3는 예약불가하고 그 대신 괜찮으시면 모하비차량으로 렌트를 해 주겠다고 하셨어요. 그 대신 금액은 k3예약금에서 조금만 더 내면 된다고 하셨어요. 저희는 얼른 감사합니다라고 이야기하고 얼른 냉큼 예약을 했어요. 갑자기 생각지도 못한 모하비차량이라니 갑자기 불안했던 여행이 즐거움으로 바뀌는 순간이었어요. 

 

제주공항에서 땡큐렌트가로 이동 했어요.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땡큐제주렌트카 버스를 타고 이동하니 참 편했어요. 명단도 불러서 직접 확인도 해주시고 저희 짐도 잘 보관하고 공항에서 멀지 않게 잘 이동했어요.

 

모하비차량으로 렌트를 했어요.

운전면허증을 준비하고 중요한 차량보험을 들고 차량을 받았어요. 저희는 모하비차량을 정말 저렴한 가격으로 렌트를 해서 차량보험이 좀 비싸다고 느낄 정도였는데 그래도 보험은 중요하니 아깝다는 생각하지 않고 꼼꼼하게 잘 챙겨서 들었습니다. 드디어 차량을 받고 사진도 한 장 찍고 블루투스도 연결하고 저희의 생일여행을 시작했습니다. 제주도 여기저기를 잘 돌아다닐 예정입니다. 모하비차량은 처음 타 봤는데 실내도 정말 넓고 무엇보다 SUV차량이라 확실히 시야가 높아서 운전하기 좋았어요. 신랑도 운전하기 좋아서 다음에도 모하비차량으로 렌트해도 좋을 것 같다고 했어요.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갑자기 예약했는데도 친절하게 상담해주시고 저렴한 가격으로 차량을 렌트할 수 있어서 저희 부부는 이번 렌트카업체가 정말 만족스러웠어요. 다음에도 저렴한 가격으로 렌트 할 수 있을지는 모르겠지만 그래도 좋은 차량을 탈 수 있어서 참 좋았습니다. 다음에도 저희는 이곳에서 렌트 할 예정입니다. 

제주 땡큐렌트카 연락처
 
064-746-8300
주소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서해안로 620-13지번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용담삼동 1018-1

https://thankyoujejurentcar.co.kr/

 

땡큐제주렌트카

제주공항5분거리, 실시간가격비교, 금연차량, 당일ㆍ연휴예약가능, 제주도렌트카싸게사는법, 가족ㆍ커플ㆍ단체여행

thankyoujejurentcar.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