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와리뷰

나의 결혼준비 / 신혼가전 / 모두 LG전자 / 냉장고, 세탁기, 건조기, 텔레비전, 빔브로젝트, 로봇청소기, 전기밥솥

by 나현娜賢 2023. 2. 11.

결혼을 하면서 LG전자에서 가전제품을 구매했어요.

직장을 다니면서 신혼가전을 비교 구매하기가 조금 시간이 없었어요. 혹시나 하는 마음으로 퇴근 후 거의 마감시간에 집 근처 LG전자매장에 가게 되었어요. 근데 그날이 4월의 마지막 주 금요일이었습니다. 그 날짜 그 시간에 간 게 저한테 참 큰 행운이었다고 생각해요. 저는 그날 생각지도 못한 할인을 엄청 받게 되었습니다. 월말 마감시간이라 그런지 지점장님의 적극적인 상담과 할인혜택이 주어져서 전 그날 그렇게 계약을 진행했습니다. 가구를 제외하고 거의 모든 가전을 구매하고 이사날짜에 맞춰 계약서를 작성했어요. 

LGTV
LGTV
LG건조기
LG건조기
LG냉장고
LG냉장고

가전제품이 들어왔어요.

저는 오랜 자취생활로 이사를 여러 번 다녀본 후라 저는 1달전부터 미리미리 예약해서 이삿날에 모든 것을 세팅해요. 저는 직장을 다니고 있으니 인터넷 연결이나 여러 부수적인 설치를 위해 시간을 낼 수가 없으니 이사하는 날 모든 것을 끝내야 해요. 미리미리 서두른 결과 오전에는 가구가 먼저 들어오고 오후에는 가전이 들어오고 그 후엔 또 인터넷이 들어고 그다음엔 또 에어컨이 들어오는 순서로 시간을 결정해서 오후 2시에 모든 것을 끝냈습니다. 이사를 함께 한 제 동생이 이번에 제가 이사하는 걸 보더니 본인은 이사를 한 후 인터넷과 티비를 연결하거나 그때그때 생각나는 걸 추가해서 신청했었는데 제 방법이 더 좋은 것 같다고 하네요. 전 모든지 한 번에 하는 걸 좋아해서 제가 생각해도 잘 짜여진 이사였던 것 같아요.

 

모두 만족하는 제품들이에요.

모든 제품이 사용하기도 좋고 편해서 정말 만족하면서 사용하고 있는데 그 중 저는 얼음정수기 냉장고가 특히 마음에 들어요. 코디분도 직접 오셔서 직접 관리해주시고 계시고 깨끗한 얼음도 계속 사용할 수 있어서 참 좋아요. 그리고 건조기는 정말 꼭 사야 하는 제품이에요. 건조기가 없는 삶은 이제 상상할 수도 없네요.  

 

https://www.lge.co.kr/?NaPm=ct%3Dldzfyk41%7Cci%3Dcheckout%7Ctr%3Dds%7Ctrx%3D%7Chk%3Dc87e12603caa720a121ab35095d850b49f307363

 

LGE.COM | LG전자

차원이 다른 가치를 제공하는 LG전자 노트북, TV 및 냉장고 등 다양한 제품으로 당신의 라이프 스타일을 완성해보세요. 엘지이닷컴에서 전 제품을 소개합니다.

www.lge.co.kr

 

저는 김포한강점에서 구매했어요. 아직도 잘 운영하고 있는 것 같아요.

 

https://map.naver.com/v5/search/%ED%95%9C%EA%B0%95%EC%8B%A0%EB%8F%84%EC%8B%9C%20lg%EC%A0%84%EC%9E%90/place/38286984?c=15,0,0,0,dh&placePath=%3Fentry%253Dpll

 

네이버 지도

LG전자 베스트샵 김포한강점

map.naver.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