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와리뷰

울쎄라 1200샷 / 결혼준비/ 내돈내산 / 점점 변해가는 내 얼굴

by 나현娜賢 2023. 2. 8.

또 받고 싶은 울쎄라

결혼을 준비하면서 제일 신경 쓰였던 부분이 바로 얼굴의 탄력과 볼살 그리고 턱에 붙은 살까지 저는 전체적으로 얼굴선이 가장 고민이었어요. 체형은 드레스로 어느 정도 커버가 되는 것 같았는데 수많은 사진촬영과 비디오촬영을 앞두고 있어서 얼굴의 선이 너무너무 고민이었습니다. 고민 끝에 결혼 4개월 전 피부과에 가서 상담을 받았어요. 저 같은 경우에는 한 번의 시술로 효과를 보기에는 볼살이 많고 턱살도 있는 편이라고 하셨는데 1달에 한 번씩 시술을 받으면서 효과를 볼 수 있게 진행하는 게 좋겠다고 하셔서 바로 진행했습니다. 

 

점점 효과가 보이는 내 얼굴

동그란 얼굴형이고 볼과 턱에 살이 많았어요. 그래서 400샷씩 1달에 한번씩 3번의 시술을 받았어요. 통증은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저는 조금 아팠어요. 그래서 처음보다 두 번째, 세 번째 받을 때 조금 무서웠지만 결혼식을 위해서 참았습니다. 

울쎄라시술받기전
울쎄라시술받기전
울쎄라시술받기전
울쎄라시술받기전

시술을 받기 전 모습이에요. 볼에 살이 많아서 진짜 고민 많이 하고 그래서 잘 웃지도 못했어요.  

울쎄라400샷
울쎄라400샷

울쎄라 처음 1회 400샷을 맞고 진행한 웨딩촬영 때 모습이에요. 아직 광대쪽이랑 볼에는 살이 조금 있는 모습이네요. 사진 찍을 때 조금 더 일찍 울쎄라 시작할 걸이라는 후회가 되는 날이었어요. 사진작가님께서 포토샵 조금 해주신다고 해서 믿고 열심히 촬영했습니다. 

 

울쎄라800샷
울쎄라800샷
울쎄라1200샷
울쎄라 1200샷

본식 드레스를 피팅한 후라 맞는 드레스가 있어서 다이어트는 따로 하진 않았는데 1회 시술 후 2회차부터 주변에서 "얼굴이 달라져 보인다. 뭔가 얼굴이 작아진 것 같다. 다이어트하는 거 같다"라는 얘기를 해주기 시작했어요. 저도 거울을 보면서 얼굴에 탄력이 생기는 것 같고 뭔가 달라지는 것 같아서 점점 신이 났던 것 같아요. 

 

드디어 결혼식 당일

울쎄라-결혼준비-1200샷
울쎄라-결혼준비-1200샷
울쎄라-결혼준비-1200샷
울쎄라-결혼준비-1200샷

 한달에 한 번씩 딱 3번의 시술을 받고 결혼식 당일의 모습이에요. 사진은 헤어, 메이크업해 주시는 분께서 찍어주셨어요. 저는 진짜 고민이었던 턱살이 많이 사라진 것 같아서 정말 좋았어요. 비디오촬영이나 사진촬영에 혹시라도 턱살이 잡힐까 봐 진짜 걱정했거든요. 그리고 볼살도 많이 줄어든 것 같아서 결혼식 당일날 조금 안심했답니다. 오랜만에 만난 지인들도 저보고 얼굴이 많이 달라졌다고 해 주셨는데 속으로 "울쎄라 효과가 진짜 있구나"하고 느꼈어요. 솔직히 볼살 때문에 저 모자도 잘 안 썼었는데 볼살이 줄어드니 모자를 써도 잘 어울린다는 얘기도 들었답니다. 

울쎄라-결혼준비-1200샷
울쎄라-결혼준비-1200샷

결혼식 당일 새벽부터 힘들었는지 눈에 힘이 없네요. 얼굴살이 조금 없어진 모습에 다이어트한 것 같은 효과까지 생기고 피곤해서 눈에 힘이 없는 것 빼곤 전 당일날 볼살이나 턱살 걱정은 조금 덜었어요. 

 

울쎄라 1200샷 시술 후 3개월 후

울쎄라-결혼준비-1200샷
울쎄라-결혼준비-1200샷

여전히 짝눈으로 살고 있지만 어느정도 유지가 되고 있는 모습입니다. 울쎄라 시술을 3개월에 거쳐 3번 진행했고 그 후로 3개월이 지나가고 있지만 효과는 여전히 유지 중입니다. 하지만 저는 결혼생활을 하면서 왠지 모를 편안함을 느껴서 그런지 체중이 점점 더 늘어가고 있어요. 그래서 얼굴살도 다시 올라왔어요. 역시 저는 체중이 증가 하면 얼굴부터 찌는 체질인 것 같아요. 체중이 증가해서 얼굴은 그대로이신 분들이 제일 부럽습니다. 비록 지금은 다시 예전의 모습으로 돌아갔지만 체중관리를 잘하시는 경우에는 저보다 더 오래 유지하실 수 있을 것 같아요. 가끔 다시 울쎄라 시술을 받고 싶다는 생각이 들지만 지금은 다이어트가 시급해서 체중관리를 먼저 하고 그다음에 시술을 다시 받으려고 합니다. 

 

고마운 울쎄라

결혼준비를 하면서 정말 걱정했던 고민을 그나마 해결해준 고마운 울쎄라. 다른 시술도 많았지만 그래도 비용에 비해 효과가 확실하다고 판단해서 받게 되었어요. 잘한 선택이라고 생각합니다. 저는 또 집 근처에 있는 피부과라 멀리 가지 않고 받아서 더 좋았어요. 다음에 시술을 받게 되면 그때도 그 병원을 가려고 합니다. 의사 선생님께서 시술도 직접 해 주시지만 무엇보다 환자 한 명 한 명씩 기억도 잘해주시고 상담도 잘해주셔서 너무 좋은 것 같아요. 

댓글